애시-네로입니다.
메탈슬러그 보스메카 중 가장 거대합니다.
대부분의 보스메가틀은 거대하긴 해도 전신샷이 노출되지만 이녀석은 머리부분 외에는 설정화에서만 전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설정에 따르면, 코브라형태의 거대굴착기라네요.
원본 사진입니다.
초보는?
팅커캐드!
사이코자쿠, 메탈슬러그 제작 후 다른 프로그램으로 갈아타려했지만 아직 공부가 부족하네요. 그나마 조금 다룰 줄 아는 팅커캐드로..
외형을 따라 만들어봅니다.
2D에서는 기둥이 굉장히 크게 묘사되는데, 실제 기둥을 가운데 꼽아본 결과 하부의 동력선에 간섭되므로 이 굵기가 최선입니다.
더 굵게하려면 입천장과 턱부분을 깎아내야합니다.
물론 설정상 입안에 들어간 기둥은 박살난 상태니까...
굵은 기둥을 문 인게임 폰트가 이상한 건 아니네요.
크게 뽑을 생각이므로, 파츠를 분할합니다.
끼울 돌출부와 들어갈 구멍을 뚫습니다.
0.3mm정도의 공차를 넣고있는데..
이번엔 계획대로 되려나..
합치기를 풀면 이렇게됩니다.
모양 하나하나를 따기위한 노가다의 흔적들이죠..
슬러그노이드와 플레이어까지 모델링하여 출력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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